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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랜차이즈업계, 거리두기 2.5단계에 배달 서비스 강화 총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강화되며 프랜차이즈업계가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야간에는 점포 내 음식 섭취가 불가능해져 매출 하락을 피할 수 없는 상황에서 배달을 통해 매출 방어에 나서겠다는 복안이다.  4일 프랜차이즈업계에 따르면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직영 매장을 중심으로 ‘나홀로밥상’이라는 배달 전문 브랜드를 론칭했다. 배달 음식의 수요증가와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선보인 브랜드로, 1인가구 및 혼밥족들을 겨냥해&nbs..

      산업·IT2020-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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